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후기모음

실제신부님들이 폐백하시고 올려주시는 폐백후기 현장모습들입니다. 폐백전, 진행중, 폐백후 등의 사진들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은 신부님 예식 폐백후 실제후기 게시판입니다^^

이용후기는 실제 신부님폐백사진+후기글 로 작성해주셔야하며

이곳 홈페이지와 웨딩카페,개인블로그등 총2곳에 리뷰해주시고 Q&A게시판에

글남기신곳url을 알려주시면 확인합니다~(본인폐백사진필수업로드) 

**사진첨부없는 후기글은 캐쉬백처리되지 않습니다.

(이외 다른 내용은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오랜기간 사용하던 홈페이지의 기술적 기능이 부족하여

2018년부터 일품폐백 홈페이지가 전체리뉴얼되었습니다^^

2018년이전 후기들은 일품폐백에서 최대한 이곳 새로운 홈페이지로 이동시켜두었습니다.

후기들 구경하세요~

 

남겨주시는 소중한 후기들은 아마 제가 열번도 넘게 정독하고 힘이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한분한분 일일히 감사답글을 달아드리는것이 옳으나 말이아닌 글이다보니 

글주변도 앞뒤맞춰서 쓰려니 두서도 없고 한참을 쓰다 지우고 지우고를 반복을 수차례 ㅋㅋ

그랬습니다 ㅎㅎ그냥 감사글 여러개 써놓코 붙혀넣어도 되지만 양심상 그건 제 마음이 싫었습니다.

어느날 한참 어떤 글을 쓰다보니 시간또한 만만치않코 매주 신부님들 음식준비에 더 신경을 써야한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책상,컴퓨터 앞에서 폐백음식을 할수없다 생각했고 그저 한주한주 폐백음식에 집중하는것이 맞더라구요:)

 

진심은 전해진다는 말처럼 늘 진실되게 일하는것이 먼저라 여기기에 항상 있는그대로 상담해드리고

정직하게 솔직하게 그저 늘 한결같이 일하고있답니다~  

앞으로도 남겨주시는 후기글 일품폐백 특히 저 실장의 마음에 깊이깊이 새기고 변하지않는 일품폐백이 되겠습니다.

한분한분 전부 기억할수 없는것이 가장 죄송하지만 늘 신부님들의 행복을 기원하며 매주일하고

큰언니의 마음으로 상담도해드리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어떤 말보다 글보다 있는그대로의 진심의 마음으로 신부님들께 어머님들께 감사하며 늘 한결같은 일품폐백이 되겠습니다.

(후기글 남겨주시는 신부님들께 남겨드리는 제 작은 마음에 부끄러운 글솜씨지만ㅋ 진심을 두서없이 써봤습니다~)

명품 폐백 후기

김승영 2023-06-08 13:43:53 조회수 833

안녕하세요. 일품폐백에서 폐백 음식 맞춘 후기 올립니다.

요즘 폐백 안 하는 사람들도 많다지만 저는 평생에 한 번이고 또 전통혼례복 입은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서 폐백을 하기로 했어요. 시댁에서 이바지 등등 형식적인 거 다 하지 말고 간소하게 하자고 하셔서 폐백음식은 괜찮은 곳에서 제대로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검색을 했죠. 그 와중에 고르게 된 곳이 바로 일품폐백입니다. 

샘플을 맛 보고 싶었는데 이것도 다 돈을 조금씩 내야 하더라구요. 고민하다 후기들이 다들 좋아서 그냥 샘플 시식은 하지 않았는데 결론적으로 시댁에서 다 맛있다고 하셨어요. 

일품폐백의 장점은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점입니다.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다양한 구성으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대추고임, 구절판, 육포고임, 곶감, 폐백주, 밤보자기, 오색경단, 약과, 사과정과를 정성스런 접시에 담아서 받았습니다. 폐백 상이 꽉 차더라구요! 덕분에 사진도 풍성하게 나온 것 같아 아주 만족스럽네요. 폐백 절할 때 시부모님들이 던져주신 대추와 밤은 잘 보관해서 집에 가지고 갔고, 나머지 음식들은 거의 먹지 않기 때문에 포장해서 시부모님을 포함한 시댁 어른들이 나눠서 가져가실 수 있도록 싸드렸어요. 지방에서 올라오셔서 가는 길에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드셨다는데 다 맛있었다고 하시네요. 주변에 폐백한다는 지인이 있으면 주저 없이 추천할 업체입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