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후기모음

실제신부님들이 폐백하시고 올려주시는 폐백후기 현장모습들입니다. 폐백전, 진행중, 폐백후 등의 사진들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은 신부님 예식 폐백후 실제후기 게시판입니다^^

이용후기는 실제 신부님폐백사진+후기글 로 작성해주셔야하며

이곳 홈페이지와 웨딩카페,개인블로그등 총2곳에 리뷰해주시고 Q&A게시판에

글남기신곳url을 알려주시면 확인합니다~(본인폐백사진필수업로드) 

**사진첨부없는 후기글은 캐쉬백처리되지 않습니다.

(이외 다른 내용은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오랜기간 사용하던 홈페이지의 기술적 기능이 부족하여

2018년부터 일품폐백 홈페이지가 전체리뉴얼되었습니다^^

2018년이전 후기들은 일품폐백에서 최대한 이곳 새로운 홈페이지로 이동시켜두었습니다.

후기들 구경하세요~

 

남겨주시는 소중한 후기들은 아마 제가 열번도 넘게 정독하고 힘이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한분한분 일일히 감사답글을 달아드리는것이 옳으나 말이아닌 글이다보니 

글주변도 앞뒤맞춰서 쓰려니 두서도 없고 한참을 쓰다 지우고 지우고를 반복을 수차례 ㅋㅋ

그랬습니다 ㅎㅎ그냥 감사글 여러개 써놓코 붙혀넣어도 되지만 양심상 그건 제 마음이 싫었습니다.

어느날 한참 어떤 글을 쓰다보니 시간또한 만만치않코 매주 신부님들 음식준비에 더 신경을 써야한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책상,컴퓨터 앞에서 폐백음식을 할수없다 생각했고 그저 한주한주 폐백음식에 집중하는것이 맞더라구요:)

 

진심은 전해진다는 말처럼 늘 진실되게 일하는것이 먼저라 여기기에 항상 있는그대로 상담해드리고

정직하게 솔직하게 그저 늘 한결같이 일하고있답니다~  

앞으로도 남겨주시는 후기글 일품폐백 특히 저 실장의 마음에 깊이깊이 새기고 변하지않는 일품폐백이 되겠습니다.

한분한분 전부 기억할수 없는것이 가장 죄송하지만 늘 신부님들의 행복을 기원하며 매주일하고

큰언니의 마음으로 상담도해드리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어떤 말보다 글보다 있는그대로의 진심의 마음으로 신부님들께 어머님들께 감사하며 늘 한결같은 일품폐백이 되겠습니다.

(후기글 남겨주시는 신부님들께 남겨드리는 제 작은 마음에 부끄러운 글솜씨지만ㅋ 진심을 두서없이 써봤습니다~)

(현)님 올려주신 실제후기-일품카페에서 옮김

2017-12-29 00:26:02 조회수 994

q1.jpg

 

(현)님 올려주신 실제후기-일품카페에서 옮김

 

하늘빛세트 구매

몇개월 앞서 결혼한 친구한테서 소개로 알게된 일품폐백.

친구가 폭풍검색으로 선택한 곳이었고, 무사히 폐백을 치뤘다는 걸 알면서도,

직접 방문해 눈으로 확인 안해도 되는건지… 이렇게 간단하게 문자로 주문해도 예식날 별 탈이 없는건지 무척 걱정이 많았었죠.

제 기준의 폐백음식은 거품 없는 가격에 상이 휑하지는 않을 구성. ㅎㅎ

시부모님께 처음 올리는 음식이다 뭐다 해도, 대추, 강정, 육포 등이 쉽게 즐겨먹는 먹거리는 아니라는 생각이었고,

음식을 꾸미는 인건비를 생각해도 폐백음식에는 거품이 많다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플래너가 추천해 할인까지 받은 몇 군데 업체와 비교해도 일품폐백의 구성과 가격만큼은 못하더군요.

게다가 일품폐백의 까페 관리를 보면 성의도 엿보이고… 그래서 일품폐백으로 결정하고 간편히 문자 주문!

중간 중간 진행과정을 문자로 안내해주셔서 그때마다 안심되었고, 예식 당일에도 음식이 정갈하게 잘 꾸며져 왔답니다.

위 사진으로는 상에 빈 공간이 있지만 워낙 폐백실이 크고 상도 컸기 때문이고요

이벤트로 사과정과까지 챙겨주셔서 하늘빛으로 했음에도 부족함은 느낄 수 없었답니다.

만족입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