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후기모음

실제신부님들이 폐백하시고 올려주시는 폐백후기 현장모습들입니다. 폐백전, 진행중, 폐백후 등의 사진들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은 신부님 예식 폐백후 실제후기 게시판입니다^^

이용후기는 실제 신부님폐백사진+후기글 로 작성해주셔야하며

이곳 홈페이지와 웨딩카페,개인블로그등 총2곳에 리뷰해주시고 Q&A게시판에

글남기신곳url을 알려주시면 확인합니다~(본인폐백사진필수업로드) 

**사진첨부없는 후기글은 캐쉬백처리되지 않습니다.

(이외 다른 내용은 Q&A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오랜기간 사용하던 홈페이지의 기술적 기능이 부족하여

2018년부터 일품폐백 홈페이지가 전체리뉴얼되었습니다^^

2018년이전 후기들은 일품폐백에서 최대한 이곳 새로운 홈페이지로 이동시켜두었습니다.

후기들 구경하세요~

 

남겨주시는 소중한 후기들은 아마 제가 열번도 넘게 정독하고 힘이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한분한분 일일히 감사답글을 달아드리는것이 옳으나 말이아닌 글이다보니 

글주변도 앞뒤맞춰서 쓰려니 두서도 없고 한참을 쓰다 지우고 지우고를 반복을 수차례 ㅋㅋ

그랬습니다 ㅎㅎ그냥 감사글 여러개 써놓코 붙혀넣어도 되지만 양심상 그건 제 마음이 싫었습니다.

어느날 한참 어떤 글을 쓰다보니 시간또한 만만치않코 매주 신부님들 음식준비에 더 신경을 써야한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책상,컴퓨터 앞에서 폐백음식을 할수없다 생각했고 그저 한주한주 폐백음식에 집중하는것이 맞더라구요:)

 

진심은 전해진다는 말처럼 늘 진실되게 일하는것이 먼저라 여기기에 항상 있는그대로 상담해드리고

정직하게 솔직하게 그저 늘 한결같이 일하고있답니다~  

앞으로도 남겨주시는 후기글 일품폐백 특히 저 실장의 마음에 깊이깊이 새기고 변하지않는 일품폐백이 되겠습니다.

한분한분 전부 기억할수 없는것이 가장 죄송하지만 늘 신부님들의 행복을 기원하며 매주일하고

큰언니의 마음으로 상담도해드리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어떤 말보다 글보다 있는그대로의 진심의 마음으로 신부님들께 어머님들께 감사하며 늘 한결같은 일품폐백이 되겠습니다.

(후기글 남겨주시는 신부님들께 남겨드리는 제 작은 마음에 부끄러운 글솜씨지만ㅋ 진심을 두서없이 써봤습니다~)

일품세트로 폐백 잘 마쳤습니다!

유자차 2020-01-03 19:16:08 조회수 1,759

본식 일주일 전. 3일 전. 1일 전. 비록 이 문자가 예약문자일지언정, 저 조차 잊고있던 폐백음식의 진행과정을 알려주시니 너무 든든하더라고요. 사소한 것에 감동하고 그러는거 아니겠습니까. 제가 선택한 일품세트. 구성이 어찌되는지 다시금 살펴보면 대추고임, 구절판, 육포고임, 한과, 꿀약과, 폐백주(술), 보자기/밤주머니+사과정과, 모듬찰떡 이벤트로 사과정과와 모듬찰떡까지 받아 상이 더욱 풍성해졌어요.

제가 받은 음식들입니다. 본식날 웨딩홀 내 폐백실로 안전배송 왔고요, 폐백주와 함께 곁들인 안주? 구절판, 육포, 대추고임, 사과정과를 제외한 다른 음식들은 포장을 뜯지 않았어요. 다 먹을 것도 아니었고, 집으로 가져가야 했으니까요^ ^ 음식 정갈한거 느껴지나요?

후기 작성에 일조한 두 번째는 캐시백 이벤트! 이미 짝이벤트를 통해 사과정과와 모듬찰떡을 서비스로 받았음에도 중복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폐백음식을 받은 후, 후기를 작성하면 10,000원 캐시백. 폐백음식은 고가(高價)라고 들었었는데, 이정도면 진짜 혜자죠? 가성비 대비 최고의 폐백음식을 준비해준다더니, 빈말이 아니더라고요. 한정된 수량만 예약받는다더니 맞는 것 같아요. 아니면 이렇게까지 신경써줄 수 없잖아요.

빠른 배송으로 신선하게 받아본 음식은 시식 때보다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맛보기 시식으로 받아보았던 음식은 소량이었고, 택배로 받아본거라 아무래도 시간이 조금 더 걸렸을거예요. 그런데 전날 만든 음식을 다음날 받아서인지 느낌때문인지.. 맛도 만족스러웠던!! 여러가지로 진짜 만족스러웠던 폐백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